Photo Image

최근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에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의 도입이 확대되는 가운데, 인텔리전트 융합 전문기업 한컴MDS가 RPA '무료 구축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RPA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화 업무 구축 1건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컴MDS의 RPA솔루션인 '파워 오토메이트'는 온프레미스(구축)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고 코딩 지식 없이도 간단하게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 자동화 업무 구축은 프로세스 분석 및 설계, RPA 구현, 테스트 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사용자에게 인공지능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천 개의 템플릿과 400개 이상의 커넥터를 활용해 빠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한컴MDS 박성우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과 원격 업무 등 근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RPA는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강조하며, “그동안 높은 비용으로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벤처 기업 및 스타트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용하기 쉬운 RPA 도구인 '파워 오토메이트'는 낮은 유지 보수 비용 및 짧은 구축 기간으로 3년간 약 200%의 ROI를 도출했으며, 평균 140만 달러의 비용을 절감했다고 글로벌 시장 조사 기업 ‘포레스터(Forrester)’는 2020년도에 발표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