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은 14일 중국어 강사양성과정 아카데미 온라인 과정을 오픈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
중국어 강사양성과정은 파고다의 체계적 노하우를 통해 준비된 강사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수업이다. 또, 한국 언어 환경에서 올바른 중국어 교육 방향을 제시하고, 학습자 중심의 성공적인 중국어 교육을 제공한다.
강의는 기초중국어, 중국어회화, HSK+TSC로 이뤄지며,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기 때문에 장소 제약 없이 편한 곳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 여기에 60일 동안 무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수업은 파고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강의는 60일 무한 반복 수강 △ 선택 교재 2권 무료 증정 △ 파고다 인강 프리패스 △ 오프라인 청강 5회 제공 △ 2회분 모의 시강 △ 전문강사진 1:1 면담 △ 채용진과 전문피드백 등이다. 이후 과제 제출과 최종시강이 이뤄지며 수업을 완료하면 자격증을 발급받고, 1차 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파고다는 강사양성과정 론칭 기념으로 매달 성적 우수자에게 현금 10만원 제공하며 중국어 강사양성과정 10% 할인 쿠폰 증정, 채용 확정시 20만원 상당의 프로필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