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홈앤쿡의 유아용품 브랜드 홈앤키즈가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거품 입욕제인 버블클렌저를 18일 오후 2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홈앤키즈 버블클렌저는 쫀득한 촉감과 다양한 향들로 구성된 휘핑 클렌저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도 함께 즐거워지는 목욕시간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클렌저다. 매직 버블거품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고 즐겁게 목욕하면서 아이들의 감각 발달과 흥미 유발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딸기, 블루베리, 사과 총 3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향과 색깔로 촉감놀이와 목욕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풍성하고 쫀쫀한 고밀도 거품으로 모양을 내기도 쉬워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에도 도움을 준다.

연약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입욕제가 아닌 식물에서 얻은 자연유래 원료들을 사용한 저자극 성분으로 특허받은 피부진정 7가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진행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신뢰를 얻고 있다.

유해성분들을 배제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거품 입욕제인 홈앤키즈 버블클렌저는 버블 포밍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지켜주는 약산성 제품이다.

또한 샴푸와 바디 워시를 따로 쓰는 불편함 없이 하나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탄력의 풍성한 폼인 미세버블로 피부의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어준다. 피부 pH 농도와 유사한 약산성 제형으로 연약한 아이들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홈앤키즈 버블클렌저는 롯데홈쇼핑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영시까지 구입한후 사용후기를 올리는 고객 500명에게 버블클렌저 1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키즈 관계자는 “일상화 된 마스크와 환절기 날씨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코로나로 아이들과 외출해 놀기 어려운 요즘, 목욕을 놀이처럼 좀 더 재밌고 위생적이게 즐길 수 있는 버블클렌저로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