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레드햇-인텔은 7월 14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금융 웨비나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위한 OpenAPI 전략'을 진행한다.

데이터 3법이 통과되면서, 마이데이터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 업계의 발 빠른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은 OpenAPI 활용을 통해 가능하며, 금융 업계 또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OpenAPI 관리를 위한 플랫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이번 레드햇 & 인텔 금융 웨비나를 통해 마이데이터가 금융 업계에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OpenAPI 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최신 금융권 사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또한 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뤄진 인텔과 레드햇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센터 민첩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를 포함해 쿠버네티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테이너 개발 커뮤니티의 엔지니어링 협업으로 출시한 인텔의 새로운 솔루션을 함께 소개한다. 또한 어떻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지원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