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2020 마이펫페어’ 7월 개최 확정
7월 1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반려견, 반려묘 등 반려동물 용품 한자리에

Photo Image

천만 반려인을 위한 인천 유일의 반려동물 펫박람회 ‘2020 마이펫페어(My Pet Fair)’가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82개사 100부스 규모로 진행될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 간식, 의류, 액세서리, 각종 놀이 위생용품, 외출용품 및 장비, 가구와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보유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최신 아이디어 제품은 물론 금융 상품과 서비스 등 반려동물을 위한 ‘핫템’,’잇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참여가 확정된 ▲블랙우드코리아, ▲마이베프, ▲스튜디오얼라이브, ▲바비숑, ▲도기파크, ▲엔씨아이코리아, ▲ 머든제작소, ▲캣츠빌리지, ▲건강한 펫, ▲리토가토, ▲스웨덴케어, ▲분독, ▲꼬망세, ▲다스블라우, ▲퍼푸 ▲올웨이즈캣매트 등의 참가사들은 반려동물 뿐 아니라 반려인 편의와 관심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마이팀페어스는 마이펫페어의 슬로건인 ‘함께하는 펫스티벌’에 맞게 전시장 내에서 ‘플레이존’과 ‘스토리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마이펫페어’는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여 전시장에 함께 방문한 반려견들이 놀 수 있도록 노즈워크 놀이터와 펫캉스 포토존, 미로탈출 대회, 기다려 대회 등이 마련된다.

두 번째로 반려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토리존’이다. 보호자들이 알아야 할 필수적인 정보와 주제들을 필두로 나응식 수의사, 설채현 수의사, 김광진 고양이탐정 등 전문 연사의 강연 형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2020 마이펫페어’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7월 9일(목)까지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