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주식회사 채움플러스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 '엘 아미고', 펫코노미 시장 공략

Photo Image

주식회사 채움플러스(대표 조혜경)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 'EL AMIGO(엘 아미고)'는 오는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펫 브러쉬와 아웃도어 미스트를 선보인다.

엘 아미고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런칭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삶이 더욱 행복 할 수 있도록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보호소 물품 지원 및 시설개선, 정기봉사, 후원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엘 아미고의 펫 브러쉬는 펄시리즈, 블랙&코랄 시리즈, 아웃도어 시리즈로 구성되돼있다. 펄 시리즈는 천연모와 나일론 소재로 아프지 않게 매일 관리하는 그루밍 할 수 있는 데일리용으로 만들어진 브러쉬다.

Photo Image

블랙&코랄 시리즈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런칭했으며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종료한 바 있다. 이 시리즈는 나일론 소재로 엉킨 털 풀어주고, 목욕할 때 사용하고, 드라이에도 활용할 수 있는 Wet-브러쉬용으로 만들어졌다.

아웃도어 시리즈는 산책 시 사용하고, 집에 들어가기 전에 한 번 더 브러싱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브러쉬다. 벌레가 싫어하는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으며 안전하고 즐거운 산책을 위한 필수품인 아웃도어 미스트로 구성돼있다.

아울러 엘 아미고는 국내 다양한 오픈 마켓과 해외 오픈 마켓(아마존US, 쇼피, 큐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혜경 대표는 “향후 전 세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엘 아미고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