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커넥티드 풀HD 블박 '아이나비 FXD5000' 예판

Photo Image

팅크웨어가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5000'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32GB 모델 1000대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아이나비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 11번가, G마켓, 롯데 아이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아이나비 FXD5000은 전후방 2채널 플HD 영상화질을 지원한다. 광역역광보정 및 자동노출조정 등 이미지 보정 프로세스는 물론, 야간 등의 어두운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는 상시 나이트 비전 솔루션이 적용됐다.

또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을 지원한다.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앞차출발알림(FVSA)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도심형 전방추돌경보시스템(uFCWS) 등이다.

실시간 통신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스텐다드)'도 탑재했다. △주차충격알림 △차량정보표출 △차량위치확인 △차량위치공유 △원격전원제어 등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지원한다. 별도 동글 연결이 필요하며 최초 2년간 통신비는 무료다.

팅크웨어는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제품 할인뿐 아니라 무상장착, GPS 등 약 1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은 정식 출시 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아이나비 FXD5000 출시일은 19일이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