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투뿔등심고담 삼성점>

올해 설 연휴는 대체 휴일을 포함해 4일이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명절 제수 음식과 장거리 운전을 해보지만 지치기 마련이다. 이럴 땐 가족들과 하루쯤 가족 외식을 즐기거나 부부끼리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모님과 자녀들의 입맛을 모두 고려해서 식당을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르신들의 입맛과 자녀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소고기구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된다.

투뿔등심은 대표적인 1++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이다. 전 지점이 100석 이상의 규모로 가족 구성원들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최고급 품질의 한우 투뿔 숙성 등심과 안심, 불고기 등을 제공한다. 논현 본점, 가로수길, 판교점은 연중무휴 영업한다. 그랑서울, 광화문, 강남, 서울스퀘어, 여의도점은 설 당일만 휴무다.

명절 이후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아내를 위해 둘만의 외식을 즐기는 것은 큰 위안으로 다가온다. SG다인힐의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기본에 충실하지만, 항상 진화하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시즌별 제철 메뉴로 완성도 높은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시도한 치즈바, 오픈키친 등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업스케일링 다이닝 공간을 연출한다. 강남, 판교점 모두 연중무휴다.

Photo Image
<붓처스컷 삼성점.>

붓처스컷은 정육점 주인이 직접 먹으려고 남겨두는 맛있는 부위라는 뜻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다.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원육 부위와 산지별 특성에 맞추어 웻 에이징과 드라이 에이징을 혼합해 사용한다.

마스터 소물리에게 검증받은 와인 뿐만 아니라 칵테일, 싱글 몰트 등 다양한 주류로 바& 그릴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오이스터 프로모션'으로 명품 굴인 스텔라마리스 굴을 경남 통영에서 직송해 오이스터 칵테일과 크림 스피나치 오이스터 그라탕을 선보이고 있다. 강남, 삼성, 판교점은 연중무휴 영업한다. 광화문점은 설 당일만 휴무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