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키트 출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17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8 퓨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퓨토 크리스마스 키트는 퓨토의 베스트셀러 3종인 퓨토 시크릿 로션, 샴푸앤바스, 수딩젤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각각 30ml다. 패키지는 레드 컬러, 트리, 아기천사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여기에 귀여운 아기천사들이 내려주는 눈과 새하얗게 눈 덮인 트리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해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본품에는 레드, 블루, 그린 컬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으며 휴대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출시돼 겨울철 외출 시 아이들의 건조함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 키트 중 퓨토 시크릿 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의 고보습·고농축 로션으로 피부 속까지 밀도 있게 스며들어 겨울철에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아기 로션이다. 샴푸앤바스는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아기 바디워시로 탁월한 올인원 저자극 세정제다. 수딩젤은 태열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아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진정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 키트는 퓨토 시크릿, 퓨토 하우즈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퓨토의 온라인몰 넥스트맘과 일부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넥스트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된다.

퓨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모아 놓은 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