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2018' 실시

Photo Image

한독 스컬트라가 12월까지 전국 주요 병원에서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2018'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의 시술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2018'에는 전국 50여 개의 병원이 함께한다. 참여병원에는 정품 사용 인증패와 안내 배너가 비치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는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 일정 관리 카드'를 받게 된다. 시술 시마다 스컬트라 모양의 홀로그램 스티커를 받게 돼 시술 받는 제품이 미국 FDA 승인 및 식약처 허가를 받은 스컬트라 정품임을 확인한다. 한독은 캠페인을 기념해 이달 1일부터 2회에 걸쳐 스컬트라 정품 확인법에 대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스컬트라 홈페이지 및 캠페인 진행 병원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윤미 한독 ETC 사업본부 상무는 “시술 시 피부 속에 성분이 들어가는 만큼 제품과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스컬트라를 찾는 분들이 보다 안심하고 시술 받도록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윤형 의료/바이오 전문기자 wh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