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실시…최대 50% 할인

Photo Image

아워홈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저녁식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저녁 6시 이후 아워홈 외식브랜드의 1200여 가지 저녁 메뉴를 최대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A1 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을 적용 받고, A1 일반카드 소지 고객은 30~40%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일반 고객도 현장에서 가입하면 바로 혜택을 적용 받는다.

또한 이번 디너 위크 기간 중 A1 멤버십 블랙카드 신규 가입 또는 갱신 시 연회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푸드엠파이어, 아워홈푸디움 등 매장에서는 아워홈 지리산수 1병을 무료 증정한다.

A1 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은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매장에서 직원에게 A1 카드를 제시한 후 인원 수대로 메뉴를 주문해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 △밥이답이다 IFC점·세브란스점 △업타운카페 강남점·세브란스점 △업타운베이커리 세브란스점 △아워홈푸디움 인천공항점등 총 19곳이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참여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로 #아워홈, #아워홈디너위크, #A1멤버십 등의 키워드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아워홈 다이닝 식사권'을 증정한다. 디너 위크 최다 방문고객 대상 10명을 추첨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안내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많은 단골 고객이 기다리는 아워홈 외식브랜드 최대 행사”라며 “올해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통해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