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플랜잇건설, 시행/분양/관리 원스톱 진행
럭셔리 빌라의 장점을 살린 도심형 전원주택 '워커힐 포도빌’이 거품을 걷어낸 합리적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워커힐 포도빌은 품격 있는 로비와 라운지, 공동 정원 등을 갖춘 럭셔리한 커뮤니티 시설과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드리안의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입면 디자인이 건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부상하게 만든다. 고급스러운 로비와 라운지는 카페테리아로 이어지고 우아하고 온화한 주차 공간, 입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동 정원도 마련된다.
92평형부터 126평형까지 다양한 평형대의 실내는 높은 개방감을 부여하고 세계적 셀럽들이 선택한 하이엔드 브랜드 자재들이 매력을 발산한다. 포겐폴(포르쉐 디자인)의 최고급 주방가구 및 데이코, 밀레의 빌트인 가전, 몰테니 드레스룸 가구 등이 빛을 더한다. 여기에 입주민에게 IT 디바이스를 이용한 포도빌 관리시스템 프로그램 및 태블릿 PC를 제공해 한층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4층 펜트하우스 입주민에게는 별도의 옥상 정원이 제공된다. 내부에 설치된 아름다운 원형 계단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이태리산 아웃도어 가구를 설치하여 프라이빗한 모임과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차산과 용마산, 한강에 둘러싸인 배산임수 입지의 워커힐 포도빌은 자연환경등급 1급지의 쾌적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이 인접하고 워커힐 호텔과 3분 거리인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 출퇴근 시간에도 차로 30분이면 강남으로 이동 가능하다.
강남 8학군에 준하는 광진구 광남 초중고 학군인 것도 강점이다.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 롯데백화점 등 편리한 쇼핑 인프라를 누리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또 다른 특징은 지속적인 사후관리다. 옥수동 '한남 포도빌'을 성공리에 완료한 ㈜플랜잇건설이 2번째로 건축∙시행하는 워커힐 포도빌은 5년 간 무상관리,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 등을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2시간 이내 출동하는 하자 보수 A/S팀이 가동돼 주택 관리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워커힐 포도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랜잇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