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10월말까지 할인 계속

Photo Image
삼성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인기 가전과 IT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기 가전·IT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 등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휴대폰·PC·모니터 등 모바일·IT기기까지 총 14개 품목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끝나는 7일 이후에도 10월 한 달 간 할인판매를 이어간다.

삼성 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또 올해는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 QR코드를 스캔해 퀴즈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에겐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건호 전자산업 전문기자 wingh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