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기 가전·IT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 등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휴대폰·PC·모니터 등 모바일·IT기기까지 총 14개 품목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끝나는 7일 이후에도 10월 한 달 간 할인판매를 이어간다.
삼성 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또 올해는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 QR코드를 스캔해 퀴즈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에겐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건호 전자산업 전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