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넛 인스타그램 이벤트 'BEST PHOTO' 실시…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증정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옥토넛 탐험선 W’ 론칭을 기념해 옥토넛 인스타그램 이벤트 'BEST PHOTO'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BEST PHOTO' 인증 이벤트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옥토넛 탐험선 W’와 함께 한 즐거운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응모 방법은 내가 가진 ‘옥토넛 탐험선 W’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바다탐험대옥토넛, #탐험선W)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1인 2매)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4일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발표된다
‘옥토넛 탐험선 W’는 바다생물을 구출해 치료해주는 이동용 긴급 치료센터이다. 백상아리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탐험선을 조종하며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펼쳐 구조 모드로 바꾸면 위험에 처한 해양생물들을 구출하고 지느러미를 누르면 빛이 나오는 치료센터에서 치료 활동을 하는 등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의사 펭귄 ‘페이소’의 긴급 치료센터 ‘탐험선 W’를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옥토넛 탐험대원이 돼 ‘탐험선 W’와 함께 바다생물을 구조하고 치료하는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옥토넛 트레이닝 아카데미’가 진행 중이다. ‘옥토넛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함께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탐험하며 해양생물을 자연스럽게 배우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체험 북 탐험보고’를 통해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만 받을 수 있는 ‘옥토넛 스페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