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여심 저격 비주얼 '마카롱설빙' 출시

Photo Image

설빙'이 신메뉴 '마카롱설빙'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딸기마카롱설빙'은 화사한 색감과 비주얼을 내세운 여심저격 빙수로, 핑크톤 마카롱과 상큼한 딸기소스,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딸기, 레드벨벳, 프리미엄요거트 세 종류의 마카롱을 토핑으로 올려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기기 좋다.

'인절미마카롱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에 쿠앤크 마카롱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메뉴다. 이른바 프리미엄 버전 '인절미설빙'으로 스테디셀러 메뉴의 명성을 잇겠다는 포부다.

특히, 설빙에서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마카롱설빙' 사전 시식을 진행한 결과, 조사에 참여한 패널 중 90% 이상이 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마카롱을 토핑으로 활용한 압도적인 비주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설빙은 '마카롱설빙'과 함께 '딸기마카롱스무디'를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마카롱스무디' 역시 화려한 비주얼을 앞세운 메뉴로, 새콤달콤한 딸기요거트스무디 위에 쫀득한 마카롱 꼬끄를 얹어낸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디저트 단품 메뉴로 '딸기마카롱설빙'에 토핑되는 마카롱 3종 또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설빙은 '마카롱설빙' 출시를 기념하여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마카롱설빙은 복숭아곤약젤리설빙에 이어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빙수 신메뉴를 고안하던 중, 최근 가장 핫한 디저트인 마카롱을 빙수에 접목시켜 탄생한 메뉴”라며, “마카롱설빙을 통해 한국과 프랑스 디저트의 색다른 만남을 한입에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