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B2B 시장 겨냥 '시루 스탠드 정수기' 출시

Photo Image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사이즈는 줄이면서 냉수는 늘리고 정수는 직수 방식을 구현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CHP/CP-5700R)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크기는 줄이면서 직수 정수 방식을 구현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CHP/CP-5700R)'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보다 크기를 약 6㎝ 줄여 공간 효율성을 강화했다.냉수와 정수 용량은 크게 늘렸다. 냉수는 기존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 대비 1ℓ 늘린 7ℓ 대용량을 확보했다.

또 냉수를 추출할 때 정수 유입을 차단해 냉수가 미지근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와 비교해 더 낮은 온도 냉수를 더 많이 추출한다.

코웨이가 기존에 출시했던 시루 직수 정수기는 데스크탑 방식으로 가정용 시장을 겨냥한다. 이번에 출시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는 스탠드형 제품으로 업소, 사무실 용도에 특화했다.

코웨이는 'CIROO 2.0 필터'를 바탕으로 직수 방식 정수를 구현했다. CIROO 2.0 필터는 코웨이가 세계적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했다.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 소재를 활용했다.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렸으며 정수량은 30배를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직수를 지원한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업소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시루 스탠드 정수기는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정수 및 냉수 용량, 위생성, 오염 물질 제거 성능 등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썼다”면서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 중심에 서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시루 스탠드 정수기는 렌탈로 구매 시 월 5만4900원(CHP-5700R 모델 기준, 10만 원 등록비 기준)이며 일시불은 199만원이다. 코웨이는 시루 스탠드 정수기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