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 홈쇼핑 판매

CJ오쇼핑 통해 온라인‧생방송 판매…영화관람권‧완구 패키지 선보여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오는 8월 1일로 개봉을 확정한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애니메이션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사전 판매될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의 영화관람권과 완구패키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CGV와 CJ오쇼핑이 함께 진행하며 11일 온라인을 통해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또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에 생방송 판매가 예정돼 있다.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는 이번 극장판 4명의 주인공 중 하나인 공룡카봇 ‘테라제트’ 완구가 사전 단독 공개돼 CGV영화관람권 1+1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25일 진행되는 생방송 판매에서는 또 다른 주인공인 공룡카봇 ‘티라클레스’ 완구가 역시 CGV 영화관람권 1+1과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영화관람권과 완구 모두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완구는 극장판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공룡카봇 완구다. 이미 CJ몰과 시중에 공개되었던 ‘테고’, ‘트리톤’과 함께 4가지 캐릭터가 모두 공개됨으로써 ‘헬로카봇’ 팬들의 마음이 더욱 설렐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홈쇼핑에서 공연이나 영화 등 문화 콘텐츠 판매 사례가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극장판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스페셜 패키지는 애니메이션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패키지 이벤트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초이락 관계자는 “헬로카봇이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으로 오랫동안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왔기에 이번 이벤트가 가능했다”며 “실감나는‘공룡’의 모습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특별한 ‘카봇’ 완구와 함께 영화관람권을 사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더해져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부터 현재 시즌 6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KBS 애니메이션 중 가장 성공적인 사례로 손꼽히는 ‘헬로카봇’은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콘텐츠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1억년 전 백악기로 시간이동을 한 차탄이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 펼치는 시공초월 어드벤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