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유교전‧키즈페어 참가…스마트랜드‧정글비트 부스 운영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윤선생 스마트랜드’와 ‘윤선생 정글비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3-6세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교육전 방문자들을 위해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퍼펙트 패키지, 스마트 패키지, 파닉스 패키지 등 총 7가지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구매자에게는 패키지에 따라 23만원 상당의 윤스패드와 캐릭터 인형 6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박람회 방문 전 온라인을 통해 VIP 상담 사전예약을 신청한 방문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총 6권으로 구성된 프리미엄급 영어원서동화세트(CD 및 가이드북 포함)와 유아교육전 무료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VIP 사전예약은 오는 14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 완료 시 초대장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VIP 사전예약을 놓쳤더라도 박람회 기간 동안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스마트랜드 샘플북 3종과 송 CD,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윤선생은 ‘윤선생 정글비트’ 부스도 운영한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기반으로 한 영·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애니메이션과 교재, 활동 앱을 연계하여 3~8세 영·유아들이 부담 없이 흥미롭게 영어에 몰입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블루, 그린, 레드 시리즈로 구성돼 있으며, 시리즈 당 10만원 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윤선생 정글비트 부스에서 학습 상담을 받을 경우, 체험북과 활동 스티커, 정글백, 음악 CD, 부채를 100% 받을 수 있다. 윤선생 정글비트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원서 5종, 크레파스, LG G패드 등의 사은품을 세트 구매 수에 각각 증정한다.

또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명에게 SK매직 공기청정기, 어린이 킥보드, 실내동물원 더쥬 무료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