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파고다, LC‧SP 전문 이창훈 강사 영입…토플팀 강화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대학생들의 교환학생과 해외유학에 대한 기회가 매년 많아지면서 토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파고다 부산대가 다가오는 여름방학 대비에 나섰다.

파고다 부산대는 기존 토플 전담 이운정 강사와 함께 LC/SP 이창훈강사 영입으로 6월부터 토플 프로그램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이용해 이를 준비하려는 대학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부산대학원 토플 전담 (RC/LC/SP/WR) 이운정 강사가 교환학생과 해외유학 등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토플 모든 영역을 책임지고 관리해주고 있다. 1:1 개인별 강사 밀착 관리를 통해서 스터디, 학습상담hk 첨삭 진행도 맡고 있다.

부산대 파고다 어학원은 토플 각 과목의 전문성을 키워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더 높이기 위해서, LC/SP 이창훈 강사를 영입했다.

이 강사는 약 20년 넘는 해외생활과 해외대학교 출신으로 다수의 학원에서 토플 강의 및 홍익대학교 부설어학원 강의 등 다양한 경력의 소유자다.

이창훈 강사의 강점은 오랜 해외경험과 강의 경력을 꼽을 수 있다. 이로 인해 1:1 스피킹 첨삭을 통한 정확한 발음, 표현, 억양 교정이 가능하며 노트테이킹과 듣기 분석 및 해설로 듣기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창훈 강사가 그간 쌓은 경력으로 수강생들에게 많은 노하우를 전수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대 파고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좋은 성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부산대학원은 토플 점수보장반 등록 시, 7만원 할인, 무료모의고사 제공, 응시료 100% 환급 및 교재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수강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부산대 파고다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