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캠핑&나들이 위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비큐 준비부터 텐트, 반려동물 산책용품까지 다양한 캠핑, 나들이 필수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나들이 위크’는 스포츠패션, 스포츠용품, 가전, 식품, 주방, 완구, 베이비 등 총 18개 카테고리로 구분돼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곳에서는 바람막이 점퍼, 스포츠샌들, 블루투스 스피커, 바비큐용 고기, 캠핑용 주방용품, 아이스박스, 휴대용 유모차 등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쿠팡은 ‘특가로 만나는 한정상품’과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가로 만나는 한정상품’에서는 기간별로 쿠팡에서 엄선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16일에 ‘스포츠패션 인기 상품’ 8종, 17일부터 18일까지 ‘캠핑용품 인기 상품’ 10종, 19일부터 21일까지 ‘피크닉용품 인기 상품’ 10종을 특별한 할인가에 한정수량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로켓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30%까지 즉시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시작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고객들이 인기 나들이, 캠핑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