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통 골프브랜드 KYJ골프(구 김영주골프)가 5월 가정과 행복의 달을 맞아 스프링 브랜드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진행하는 '새로운 오월'이란 뜻의 '메니뉴(MAY NEW)' 행사는 유난히 춥고 길었던 겨울을 완전히 보내고, 새로운 봄을 맞는다는 설렘을 담았다. 전국 KYJ골프 매장에서 새로운 오월의 분위기와 함께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봄, 여름 신상품을 10% 즉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9~13일 서울 남산롯데캐슬 직영점에서 '메이뉴(MAY NEW)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신상품은 기존할인에 더해 추가할인이 되고 이월상품과 균일가 상품이 기본 구성된다.
또 매년 압도적 인기를 누려온 본사 보유 샘플 상품이 대량 준비될 예정이라 가벼운 금액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실속파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사은품에 당첨될 수 있는 행운 복권을 증정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5월에 몰려있는 각종 기념일에 주변 지인에게 부담없는 감사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이 행사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5월 브랜드 데이 이벤트와 직영행사를 준비한 KYJ골프를 방문,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실속 있게 보낼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