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어린이날 맞아 스토리북탭 할인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어린이날을 맞아 ‘시원스쿨 스토리북탭’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9만여 만원의 스토리북탭을 약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북탭을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슈퍼키즈 워크북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시원스쿨 스토리북탭은, 영어회화 전문 이시원 강사의 성인강의를 어린이버전으로 신규 제작한 강의 70강과 다양한 미션으로 이루어진 영어 스토리북 260권을 접목시킨 아이들을 위한 학습기기다.

영어 외에도 중국어 스토리북 20권도 내장돼 있어 영어와 중국어 버전으로 동화를 읽을 수 있다. 듣기‧읽기‧말하기를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시원스쿨 스토리북탭은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자발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을 형성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스토리북은 일명 세.하.영(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영어책) 260권으로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성인들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영어 동화 컨텐츠이다.

3단계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학습자 난이도에 맞는 선택 학습을 가능하게 하며, 영어 듣기, 한국어 듣기, 교차읽기, 녹음, 퀴즈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돕는다.

시원스쿨 스토리북탭은 모든 강의가 내장돼 있어,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