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교재비 걱정 덜어주는 ‘강의 교재 무조건 증정’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시원스쿨은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2018 국가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시원스쿨랩의 학습 패키지 구매 시 강의에 필요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토익 650, 750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 위한 △시작이반 토익 환급반,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까지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토익만랩 500% 환급반, 토익스피킹과 오픽 시험에 집중할 수 있는 △시원스쿨LAB 토스/오픽 500% 미친환급반 등 학습 패키지 구매 시 강의에 필요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시원스쿨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댓글을 남기면 △뚜레쥬르 순우유 케이크(5명) △설빙 인절미 팥빙수(10명) △비타500 음료(참가자 전원) 등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에서 우제환 팀장은 “시원스쿨랩 브랜드 출시 2년 만에 가입자수가 1700% 증가하며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원스쿨랩은 시험영어 성적이 필요한 이들이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신이 원하는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최상의 컨텐츠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2016년 12월 론칭한 시원스쿨랩(LAB)은 브랜드 출범 1년 4개월 만에 경이로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2017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 인강 부문 1위 수상, 지텔프 교재 ‘빅지텔프 실전모의고사’ 출간 3주 만에 교보문고와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가입자수 1700% 증가 등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