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300명에게 전복죽 무료 증정

Photo Image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죽으로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2018년 연중 이벤트인 '죽데이'를 8일 진행한다.

3월 죽데이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를 통해 참가자들 중 300명을 선정해 전복죽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3일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 내 당첨자발표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죽이야기의 대표 메뉴인 전복죽은 100% 국내산 완도 활전복으로 만들었으며 피로회복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이벤트는 죽이야기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되며 전국 죽이야기 매장에서 핸드폰으로 큐알(QR)코드를 스캔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3월 죽데이 고객만족도 조사는 죽이야기를 알게 된 경로, 한 달간 매장 이용 빈도, 매장 이용 시 불편했던 점 등 총 6개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죽데이' 캠페인은 한 달에 한번 죽으로 위를 편하게 해 균형 잡힌 건강한 몸을 만들자는 취지로 매월 8일을 정했다. 8은 팔팔하다는 의미로 한 달에 한번 8일에 죽 먹고 편한 속으로 팔팔하게 살자는 뜻을 담았다. 죽이야기는 지난 1월 '죽데이 날짜 맞추기', 2월 '맞춤죽 알아보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3월 죽데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설문을 통해 죽이야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개선과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