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위스키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Photo Image
그린자켓 골프대전 부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이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전시장 내 바(Bar) 형태의 홍보 부스를 운영, 국내 유일 12년, 17년 숙성 연산이 표기된 36.5도 저도 위스키 그린자켓의 특장점을 알린다.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그린자켓의 부드러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 샷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린쿨러'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저도 위스키 '그린자켓'의 제품명은 세계적인 골프대회에서 우승자에게 입혀주는 녹색 자켓에서 유래하여 최고 위치에 오른 것을 상징한다. 최고에 오른 사람들이 승리와 성공의 순간을 기념하기에 제일 잘 어울리는 위스키임을 의미하며, 나아가 한국 위스키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이성호 그린자켓 브랜드 매니저는 “위스키 애호가들이 골프를 즐기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로 많은 브랜드들이 골프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골퍼들의 축제인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골프 페스티벌에 위스키 브랜드 중 그린자켓이 최초로 참가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은 지난 2005년을 시작으로 15회째를 맞는 아시아 최대 규모 골프 페스티벌이다. 행사 기간 내 다양한 골프 브랜드의 전 품목이 전시〃판매되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는 총 2500여 개 부스에서 약 2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