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닌텐도 스위치’ 정식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닌텐도의 새로운 게임 콘솔 ‘닌텐도 스위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용 게임기와 거치형 가정용 게임기의 특징을 모두 갖춘 신개념 게임 콘솔로, 발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집 밖에서는 닌텐도 3DS처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TV에 연결된 도크에 거치해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면 양쪽에 있는 조이콘 컨트롤러를 탈부착할 수 있어 조이콘을 분리한 상태로 컨트롤러만 쥐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두 개의 조이콘을 두 명이 각각 사용해 2인용 또는 협력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또한 모션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손에 들고 직접 움직이는 모션게임도 즐길 수 있다.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의 3가지 플레이모드를 지원하며, 최대 8대의 닌텐도 스위치를 로컬 통신으로 연결해 대전이나 협력 등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가입한 경우 멀리 떨어져있는 친구나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대전 및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은 정식 판매를 기념해 휴대용 파우치와 이어폰, 화면보호 강화 글래스 등이 포함된 스타터 키트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닌텐도 스위치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혁신적인 게임 콘솔로, 국내에서도 정식 판매 이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제 국내 정식 발매로 많은 게임 마니아들이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나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등을 기다림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