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GPS로 안전운전 지원하는 2채널형 ‘유라이브 U9 블랙박스' 런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이 주/야간 모두 선명한 해상도와 최적의 시야각을 자랑하는 차량용 고급형 블랙박스 ‘유라이브 U9 블랙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포맷 프리를 지원하여 SD카드를 주기적으로 포맷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주행 영상, 주차 감시 영상들을 모두 깨끗하게 기록할 수 있는 주, 야간 상관없이 선명한 해상도와 최적의 사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드 터치 LCD스크린을 지원하여 터치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어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지 않는 기존, 타사의 블랙박스보다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유라이브 U9블랙박스’는 고온에도 안전한 오토세이버 기능을 장착하여 차량 내부 온도가 LCD 보증 온도 이상이 될 경우, 자동으로 LCD를 종료하고, 온도가 낮아지면 자동으로 LCD를 다시 작동시켜 차량을 주정차하고 있을 때 고장을 방지한다. 전용 PC 뷰어를 통한 녹화 데이터 확인을 통해 전, 후방 2채널을 동시 재생하면서 각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유라이브 U9 블랙박스’는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블랙박스 인기 순위에 오르고 있는 제품이며 출시 기념으로 출장 장착 서비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전방카메라 뿐만 아니라 후방카메라까지 2채널을 사용함으로써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블랙박스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