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7일 CJ오쇼핑을 통해 ‘New 휴롬 블라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은 7일 오전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65분간 진행된다. 홈쇼핑 혜택을 적용하면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인바디 체중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인 New 휴롬 블라썸은 기존 블라썸 제품에서 색상과 로고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됐다. 색상은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실버 총 세 가지다.
또 두 개의 투입구가 적용된 듀얼호퍼를 탑재해 더욱 편리하고 강력하게 채소, 과일을 착즙할 수 있다. 기존 호퍼보다 2.2배 넓어진 새로운 측면 투입구에는 큰 재료를 넣기에 적합하고, 상단 투입구는 샐러리와 같은 줄기채소, 케일 등 잎채소, 우엉, 당근과 같은 뿌리채소 등 긴 형태의 재료에 맞춰 투입구를 선택할 수 있어 손질 및 투입이 보다 편리하고 간편해졌다.
나선형 구조의 스크루는 고강도 울템을 사용해 재료를 지그시 힘있게 눌러줌으로써 채소 과일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내며, 43 rpm으로 저속으로 회전하여 열 발생으로 인한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방지했다.
초정밀 미세착즙망은 압력이 다른 상하부에 맞춰 6천여개의 타공이 흡수를 방해하는 찌꺼기를 걸러내 순수 원액만 착즙한다.
회전 브러쉬는 재료를 17rpm으로 더욱 천천히 혼합하고 주스를 남김없이 배출함으로써 채소와 과일의 영양균형을 맞춘 건강주스를 만들 수 있으며, 착즙 후 물을 붓고 돌리면 간편한 간이 세척도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