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출시

Photo Image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250ml 캔을 2일 선보였다. 스위트 슬립은 최근 식음료를 포함해 침구, 의류, 목욕용품 등 숙면 시장 성장과 함께 질 좋은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 주목하고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타켓으로 선보이는 릴렉스 음료다.

향긋한 허브향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스트레스는 가라!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나만의 힐링 비결, 스위트 슬립!'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미노산인 'L-테아닌' 200mg과 로즈힙, 레몬밤, 캐모마일 총 3종 허브추출물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B3, B5, B6), 자일리톨 등 총 8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잠들기 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게 칼로리도 0 kcal 인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짙은 코발트 블루색을 배경색으로 적용하고 별 모양과 'Good Night' 문구를 넣어 달콤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 타깃인 20~30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할 때 마시는 릴렉스 음료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위트 슬립은 주 원료인 L-테아닌을 포함해 8가지 성분이 들어있고 0 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릴렉스 음료로 편안한 기분과 함께 달콤한 숙면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며, “스위트 슬립을 통해 초기 단계인 숙면 음료 시장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리딩 제품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