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는 HTML5 모바일 웹 게임 포털 ‘게임엔’에서 국내 대표 패션 게임 ‘스타일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신 유행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수백 가지의 가상 코디를 즐길 수 있는 옷 입히기 게임인 ‘스타일업’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깔끔한 디자인,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보던 의상과 액세서리를 나만의 아바타에 직접 입혀보고 예쁘게 꾸며 지인과 함께 공유할 수도 있다.
국내 첫 모바일 웹 게임 포털인 게임엔에서 제공하는 ‘스타일업’은 플래시보다 진보한 HTML5 모바일 웹을 기반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최신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iOS,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해 아이폰7과 LG V20, 갤럭시S7엣지 등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HTML5 기반의 모바일 게임 포털 서비스인 ‘게임엔’은 다운로드 없이도 ‘스타일업’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사용자 모두에게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휴먼웍스는 활성화된 앱 콘텐츠에 비해 열악한 웹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을 찾는 사용자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HTML5 게임 포털 ‘게임엔’에서 제공하는 ‘스타일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