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전시몰, 2016년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참가 ‘디지털/가전 전시품 최대70% 할인’

Photo Image

국내 최대 중고 리퍼비쉬 전문쇼핑몰 AJ전시몰이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기획한 국내 최대쇼핑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전시/중고제품 분야에 단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09월 29일부터 10월 0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전통시장등 약 270개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할인행사다.

AJ전시몰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노트북, PC, 태블릿, TV, 세탁기, 냉장고, 전기밥솥 등 디지털/가전 400여종 전시상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하는 전시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110만원대 i5급 최신형 LG노트북을 50만원 후반대에 50%반값 깜작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전시상품 1+1, 1+2 이벤트 및 푸짐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하여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몰은 “2015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정부 공식업체로 참여하여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얻는 동시에 내수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도 지난 행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새것 같은 전시제품과 놀랄만한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만족과 내수경기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