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신제품 `New 시리즈 9` 출시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이 신제품 `뉴(New) 시리즈 9`을 10월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브라운 시리즈 9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는 인체 친화적인 티타늄을 사용해 보다 안전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제품 내구성과 견고함까지 강화했다.

Photo Image

은은한 광택이 있는 골드 색상은 뛰어난 성능에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브라운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는 분당 1만 번 미세진동으로 수염을 세워 빈틈없는 밀착면도를 도와준다.

신제품에 적용한 브라운만의 5개 커팅 요소는 모든 수염 유형에 완벽하게 적응하며 최적의 면도 경험을 제공한다.

골든 티타늄으로 코팅한 하이퍼리프트 앤 컷 트리머는 목과 턱의 누워있는 수염을 들어 올려 깔끔하게 자른다. 다이렉트 앤 컷 트리머는 각기 다른 방향으로 자라는 수염을 바로 잡아 효과적으로 커팅 해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899개 구멍으로 완벽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2개 옵티포일과 피부를 보호해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텍티브 스킨가드로 면도 효율은 높이고 피부자극은 낮췄다.

최대 5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1시간 만에 완전 충전 후 무선으로 최대 50분까지 면도가 가능하다.

10월 초 출시 예정인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9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10월 4일부터 10월 30일까지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브라운 뉴 시리즈 9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LG 블루투스 헤드셋, 라미 만년필, 오랄-비 전동칫솔, 질레트 플렉스볼,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M90, M30 등 총 6가지 경품 중 하나가 선물로 제공된다.

신제품 가격은 브라운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인 9290㏄ 모델 기준 70만원 대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