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9월부터 할인과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캠페인 기간 인기 게임 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를 판다.
9월 한 달 동안은 구글플레이 앱과 게임 구매 금액에 따라 누적 구매 금액의 최대 25%까지 크레딧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혜택을 준다.
구글플레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9월과 10월에 각각 카테고리별 인기 게임과 유명 캐릭터 게임을 대상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9월에는 매주 카테고리별 인기 게임을 `금주의 핫 게임`으로 선정해 해당 게임 내 아이템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한정 패키지 등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에는 매주 인기 캐릭터 게임을 선정,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의 `금주의 핫 게임`은 매주 월요일 구글플레이에 공개한다.
9월 5일에는 넷마블 인기 모바일 RPG 스톤에이지를 첫 번째 `금주의 핫 게임`으로 선정, 발표했다.
9월 5일부터 9월 11일까지 희귀전설 펫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기존 판매가 대비 7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한정 패키지를 제공한다.
윤예나 구글코리아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꾸준히 아껴주시는 유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인기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