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정액션RPG ‘천상연’ 사전등록 3만 명 돌파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게임개발사 junyou network사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치정액션RPG ‘천상연’의 전 채널 통합 사전등록자 수가 3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웹드라마 기반 무협액션RPG ‘천상연’은 지난 28일부터 사전등록에 들어가, 모집 8일 만에 웹게임으로서는 쉽게 달성하기 힘든 수치인 3만 명을 달성, 앞으로의 서비스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사전등록 이벤트는 28일부터 정식 오픈 후 2주간 진행되며, 사전등록과 CBT, OBT를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칭호(인연의 시작)와 강화석, 보천오색석, 의상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게임패키지와 문화상품권을 동시에 지급한다.

사전등록 신청 인원이 많을수록 혜택도 늘어난다. 현재 3만 명을 달성했기 때문에 보천 오색석과 강화석 상품이 확정됐다. 여기서 2만 명을 더해 5만 명을 달성하면 7일 한정 의상이 지급된다. 또 천상연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2배 경험단과 금화, 은화 등이 들어 있는 패키지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천상연’은 ‘화천골’이라는 웹 드라마 및 소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치정액션RPG’를 표방하고 있다. 남녀간의 사랑으로부터 생기는 온갖 어지러운 정을 뜻하는 ‘치정’이라는 단어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극적인 사랑 이야기로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팡게임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서양식 판타지 웹MMORPG ‘MOST’에서 게임상점 할인 패키지 변경, 10번째 신규 서버 오픈 등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MOST’의 10번째 신규서버 ‘이프리엘’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32종을 무더위 속 사냥에 지친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신규 ‘이프리엘’ 서버에서 50레벨, 60레벨, 70레벨, 75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VIP가 적용되는 금화, 포션, 고대의 정수, 고대의 유물 등 달성 레벨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신규 ‘이프리엘’ 서버에서 8일부터 1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의 금화를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펫 2종과 탈것 1종을 구매 혜택으로 지급하며, 기존 서버 유저들 또한 일정 금화 구매 시 3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중국의 텐센트가 현지에서 서비스하는 ‘MOST’는 텐센트 최초의 ‘3D 서양식 판타지 웹 MMORPG’로, ‘디아블로’ 풍의 판타지 배경에 클라이언트 온라인게임과 맞먹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연상케 하는 웅장하면서도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압권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