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회원전용관에 병원 등 전? 할인관 운영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이 일반 회원 전용관에 이어 병원, 한의원, 사업자 대상 `병원, 약국 전용 할인관을 회원전용관내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병원, 약국 전용 할인관은 오픈메디칼을 이용하는 병원, 한의원, 약국,사업자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압 멸균기, 병원용 혈압계, 의료용침대, 약포장기, 석션기, 산소발생기, 수술기구, 묶음상품등 고가의 상품이면서 인터넷에서 고정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소비자가 대비 30%이상 할인가로 판매하여 혜택을 준다.

Photo Image

병원,약국 전용 할인관에는 병원 필수 의료기기 외에도 최근 의료사고로 인해 필수 구비장비인 심장 자동제세동기와 각종 보호대, 의료용 압박스타킹 등이 구비되어 있다.

오픈메디칼에서는 `병원, 약국 전용 할인관` 오픈을 계기로 병원용혈압계, 고압멸균기등 고가의 상품 대상으로 100대 한정 8월말까지 초특가로 판매한다. 신재호 대표는 “병원, 약국 전용할인관 오픈을 통해 병원, 한의원, 약국 등에 30%이상 할인 혜택을 드리고 오픈메디칼은 규모의 경제를 통해 매입단가를 낮출수 있다"며 "오픈메디칼은 B2C를 시작으로 B2B와 제조로 사업영역을 넓혀가는 과정이며, `회원전용관`은 B2B로 가는 첫걸음으로 계속기업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