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Photo Image

‘M16여신’ 차정아와 함께 한 바이럴 영상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14주년을 맞이하여 바이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번에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3분 30초 분량의 광고 형식으로 XTM 채널에서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메인 MC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차정아와 레이싱모델로 ‘더벙커7’의 여신 심지영, 그리고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로도 활약 중인 김도윤과 함께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2002년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라그나로크’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많은 게임 회원들과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고,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여전히 늘 곁에 있다는 콘셉으로 제작됐다.

‘라그나로크’는 이를 기념해 신규 퀘스트(게임 내 임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퀘스트는 게임 속 14주년 축제 현장에 방문하고 채소 공급 등의 임무를 완료하면 14주년 기념 코인과 여름 바캉스 의상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축제 위원장에게 축제 진행 안부를 묻거나 빙수에 사용할 얼음 조각을 가져다 주는 등의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14주년 기념코인과 불가사리 머리띠, 시원한 수박 주스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14주년 기념 코인을 모은 개수에 따라 ‘RO 기념모자’를 비롯해 팥빙수 모자, 에기르 망토, 써퍼 수영복, 스톰가스트 스크롤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14년 동안 함께 해오며 ‘라그나로크’와의 좋았던 추억과 에피소드 등 다양한 사연을 다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추억공유 게시판’을 신설하고 자신의 사연과 스크린샷 등을 등록하는 모든 게임 회원에게 게임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휴면 회원 모두에게 게임 접속만 해도 슬림포션, 수호자 및 복귀 모험가, 초보자 지원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에 이번 14주년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면 문화상품권과 무료캐시, 다이아몬드(게임 아이템)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