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네이처(주혜진 대표)의 유아 전문 브랜드인 키덤스(KIDUMS)가 지난 7월 11일 하나투어에서 운영하고 있는 SM 온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 키덤스는 99%이상 천연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허벌앤 천연 모기기피제’와 에코보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덤스에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워시, 대두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로션과 크림, 유기농 해바라기 씨 오일이 함유된 마사지 오일, 88% 이상 라벤더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미스트까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식물의 에너지로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들이 많다.
주혜진 대표는 “키덤스는 제주 동백꽃과 녹차, 알로에베라잎, 카모마일잎 추출물 등 20여종 이상 식물추출물과 에코서트 인증 성분을 함유해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로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분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향후 SM면세점 이외에도 국내 유명 면세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M면세점은 지난해 11월 서울시내 면세점 신규 사업자로 선정된 이후 지난 5월 정식 개장했으며 현재 500여개 브랜드, 6만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시내 정식 면세점이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