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백년백계(百年白鷄)’ 8종을 최근 이마트몰 브랜관에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체리부로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백년백계’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항생제와 성장촉진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사육한 건강한 닭을 매일매일 엄선하여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마트몰 브랜드관에 론칭된 백년백계 8종은 여름 건강식을 위한 백숙용 통닭, 여름캠핑을 위한 닭날개 등 3종, 즐거운 집밥을 위한 안심살 등 2종, 꼬꼬닭 브런치 요리를 위한 닭다리살 등 2종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 증가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마트몰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부로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백년백계 8종의 이마트몰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월부터 소비자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특별한 이벤트와 백년백계로 만드는 다양한 요리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