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오디오 사업부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행사에 참여하고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Feel the bass`를 표현한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었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15명에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티켓 1일 권을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와 상품 수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트라 베이스는 중저음의 장점이 극대화 되는 클럽 EDM, 힙합 사운드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오디오 시리즈로 콤팩트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와 SRS-XB2,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MDR-XB650BT 총 3종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강력하고 풍부한 중저음 사운드를 자랑하는 EXTRA BASS 시리즈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들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