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이투가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야심작 에이투붐(ATWOBOOM)을 국내 출시 했다.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스피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은 에이투가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 출시함에 따라,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더 확실히 하고 있다. 기존에 에이투 AT311 제품의 성공과 함께, 추가 방수기능 그리고 디자인의 변화를 꾀한 제품으로 출시 시점부터 반응이 심상치 않다.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 중인 ‘에이투붐’은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가성비(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음향기기 분야 추천 상품 상위권에 올라 있다.
해당 스피커는 2.1채널 우퍼 사운드 스피커로 전 음역대를 안정감있고 선명한 사운드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실내는 물론 실외, 차량 안, 캠핑 등 어느 곳에서나 사용하기에 적합한 스펙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방수 시스템 IPX4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으로, 비와 눈 그리고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내 뿐만 아니라, 캠핑 혹은 등산 시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기능성 또한 상당히 뛰어난 제품임에 틀림 없다.
활용도를 극대화 시켜주는 기능인 ‘파워뱅크’는 5,200mAh에 달하는 대용량배터리를 보조 배터리 충전기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압도적인 배터리 용량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것이다. 보통 사용 가능한 음악재생시간은 최대 35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 상단에 내장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핸즈프리로 통화가 가능하다. 그리고 Line-in 기능으로 유선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일반 제품과도 연결이 가능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5,200mAh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이용해 실내/외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사용하기 용이하고 디자인 또한 어디서나 어울리기 때문에 긴 시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며 “맑고 풍부한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스피커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탁월하여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430g의 가벼운 무게와 한손으로 잡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블랙에 실버 메탈 소재가 들어감과 함께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해당 제품은 에이투 고객센터 유선구매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이어마이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