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다바 바 앤 그릴 레스토랑` 오픈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www.ayanaresort.com)가 `다바 바 앤 그릴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했다. `다바 바 앤 그릴 레스토랑`은 90헥타르에 달하는 열대지역 특유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리조트 내 초록빛 언덕에 자리 잡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다바 레스토랑은 씨푸드 그릴과 스테이크 요리를 선보인다.

Photo Image

가장 선호하는 음료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고 일류 요리사가 선보이는 화려한 불쇼도 구경할 수 있다. 다바는 저녁 6시부터 운영한다. 마티니 바는 친구, 가족과 함께 환상적인 맛의 일류 칵테일을 맛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이다. 손님들은 워크인 와인 셀러를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으며, 이노매틱 와인 디스펜서(Enomatic Wine dispenser)에는 다양한 뉴월드 와인이 진열되어 있다. 디스펜서는 산화 작용 방지 기능이 뛰어나 와인을 개봉한 뒤 3주까지 와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다이닝 공간에는 94명까지 수용 가능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16개 와인 라운지가 있다. 소규모 모임이 목적이라면 10~12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5성급 아야나 리조트의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한 분위기의 VIP와인 라운지에는 4인용 테이블 4개가 구비되어 있다. 일행이 2~6명이라면 그에 맞는 좌석을 제공한다.

SO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