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사스코리아, 자동차용 MCU `RH850` 기술 세미나 성황리 개최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29~30일 이틀간 강남 JS캠퍼스에서 자동차 전장 제품 실무 개발자를 대상으로 자동차(Automotive) 전용 마이크로컨트롤러유닛(MCU) `RH850`를 소개하는 기술 세미나인 `RH850 오픈 세미나(Open Sem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Photo Image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29~30일 자동차 분야 개발자를 대상으로 `RH850` MCU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는 실제 RH850을 개발하고 있거나, 채용 예정인 실무 개발자 40명이 참석했다. RH850 기능에 대한 기술 강의 와 실습 중심으로 진행됐다. CAN 통신 기능을 포함한 RH850의 주요 기능과 최근 자동차 기술 트렌드인 `AUTOSAR`에 대한 기술 강의가 이뤄져 참석자들 호응을 받았다. 르네사스 자동차용 MCU RH850은 동종업계 최초로 40nm 프로세서로 양산되고 있는 제품이다. 파워트레인(Powertrain), xEV, 샤시 및 안전(Chassis/Safety), 인스투루먼트(Instrument), 바디(Body) 등 자동차 전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르네사스 주력 제품이다. 르네사스코리아는 RH850 기술 세미나를 연 2회 정기적으로 연다. 매회 정원 40명이 참가하는 인기 세미나다. 다음 세미나는 하반기에 열린다. 방은주기자 ejb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