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X1 패밀리` 출시 이벤트

Photo Image
한국레노버는 16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씽크` 브랜드 결정체인 프리미엄 PC 제품군 `X1 패밀리`를 출시했다. 씽크패드 X1 카본은 초경량, 초슬림, 카본 소재 탁월한 내구성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이며 요가는 가볍고 강력한 성능, 액티브 펜 지원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이고 태블릿은 세계 최초 빔 프로젝터와 3D 카메라를 탑재한 프리미엄 윈도우 태블릿이다. 또 씽크센터 X1은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안을 자랑하는 강력한 프리미엄 올인원 PC이다.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박지호기자 jihopress@etnews.com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레노버 프리미엄 PC 제품군 `X1 FAMILY(X1 패밀리)` 국내 출시 그랜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최고 순금 5돈 상당 골드바와 레노버 보조 배터리 `PB500`을 제공한다.

오픈마켓에서는 제품에 따라 정품가방과 블루투스 마우스, 정품 AC 어댑터, 새로텍 외장형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등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레노버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별도로 옥션과 G마켓에서는 4월 10일까지 추가로 10만원 상당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X1 카본, X1 요가, X1 태블릿 구매 시 정상가에서 10% 할인하며 제품 구매 시 블루투스 마우스와 전문가 용 백팩을 각각 1000원에 살 수 있다. 씽크센터 X1을 구매하면 씽크비전 T2454p 모니터를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X1 카본은 18일부터 판매하며 X1 요가는 예약 판매 중으로 23일부터 배송한다. X1 태블릿과 씽크센터 X1은 4월 출시 예정이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