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검의기억’·‘데빌에이지’ 등 4종 게임 ‘새학기& 봄맞이’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세기의 대결로 ‘오아-바둑’ 시스템 관심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4종에서 3월 한달 동안 ‘새학기 &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바일 3D 팀액션 RPG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에서는 3월 새학기를 맞이해 10일부터 24일까지 경험치와 골드가 2배인 더블버프가 적용되는 ‘새학기 버프’ 이벤트와 주말 저녁마다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RPG ‘검의기억 for Kakao(검의기억)’에서는 3종의 업데이트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세기의 대결로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바둑을 소재로 한 ‘오아-바둑’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경험치 던전인 ‘윤회 시련’, 파티던전 소탕기능 등이 추가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3월 10일부터 진행하는 ‘검의기억’의 봄맞이 이벤트에서는 출석보상과 충전선물 이벤트는 물론, 재미있는 미니게임이 가득 추가됐다. 3개의 동일 캐릭터를 터치하는 퍼즐게임 ‘캐릭터 터트리기’, ‘보물찾기’, ‘봄맞이 벚꽃나무 심기’, ‘광산캐기’, ‘두더지게임’ 등 봄기운 가득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전격투의 맛을 살린 스타일리시 모바일 액션게임 ‘삼국불패’에서는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매일 접속 이벤트와 원보 충전시 50% 추가 지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터운 여성 유저층을 자랑하는 웹게임 ‘데빌에이지’에서는 ‘2016 골든라이프’라는 이름의 봄맞이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매일 1회 접속 선물은 기본, 드롭되는 글자를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사례금’은 캐릭터를 위한 아이템으로 재교환할 수가 있어 강한 캐릭터를 키우기 위한 최적의 이벤트로 꼽힌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팡게임의 많은 게임들이 풍성한 새학기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게임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