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 OZONE TRIFX in-ear 이어폰 외 3종 출시!

Photo Image

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유럽(스페인)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오존(Ozone)이 게이머들에게 인기있는 OZONE STRIKE BATTLE 텐키리스 기계식키보드에 이어 퀄리티와가성비로 무장한 인이어 이어폰 "OZONE TriFX" (한글명: 오존 트라이에프엑스) 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오존(OZONE) 게이밍기어는 기계식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제품을 출시하여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에 in-ear 이어폰으로서 Oxygen(옥시젠)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되는 Ozone TriFX 는 제공되는 하드웨어 유닛을 통해 EQ 설정을 지원하고, 게이밍기어 다운 강렬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EQ 변경을 하드웨어 방식으로 구현해 일반적인 이어폰, 헤드셋과 비교해 직관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

휴대성을 위해 전용 케이스 및 퀵 매뉴얼이 제공되며 PC연결을 위한 Y케이블, 이어패드, EQ KIT을 제공, 퀄리티 높은 사운드 구현을 위해 9mm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 커널형으로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높은 밀착감을 준다. Tri-FX는 10~20,000Hz 넓은 음역대를 지원해 섬세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Photo Image

오존 TriFX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한 저가형 모델들과 차별화를 위해 내구성이 높고 가벼운 무게의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꼬임방지를 위한 플랫케이블을 사용하여 어디서나 케이블로 인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EQ 설정을 하드웨어로 할 수 있는 것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가지의 EQ 유닛을 장착하는 것만으로 사용자 취향에 따라 사운드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블랙 유닛은 고음부, 그레이 유닛은 중음부, 레드 컬러 유닛은 저음부에 특화되어 풍부한 사운드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유닛은 교체가 쉽도록 툴레스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다.

TriFX는 마이크를 통해 음성 채팅 및 통화가 가능하며, 쉽게 누르고 말하는 PTT 기능을 제공해 간편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고 버튼을 통해 재생되는 음악의 재생/일시정시, 다음트랙/이전트랙으로 설정할 수 있다.

비전텍컴퍼니의 박찬석 대표는 "획기적인 EQ 설정 방식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2016년 발표될 OZONE의 신제품들은 획기적인 제품일 것"이라고 한다.

아울러, 오존은 유럽의 LOL Team Origen의 "엑스페케"가 사용하는 "OZONE ORIGEN" 게이밍 마우스패드와 용량에 따라 노트북,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게이밍기어들을 수납하는 오존랜팩 "OZONE LANPCK"과 오존루버 "OZONE ROVER" 백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OZONE TriFX 의 A/S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무상1년을 제공하며, 제품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총판점 퍼스트큐브씨앤씨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소기자(m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