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사회복지시설 10곳에 겨울용 장갑 기부

Photo Image

휴먼웍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설 전까지 은평천사원 등 서울 소재의 사회복지시설 10곳에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1천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 소속 은평천사원은 1959년 3월 설립된 아동양육시설로, 아동들을 보호하고 교육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휴먼웍스는 은평천사원 이외에도 구세군서울후생원, 삼동소년촌, 강남드림빌, 청운자립생활관, 상록원, 돈보스코자립생활관 등 아동청소년 보육 및 성인 자립지원시설 열 곳의 학생과 교사에게 스마트폰 터치 장갑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이번에 기증한 니트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는 휴먼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울 75% 이상의 국산 고급 원사 함유로 보온성이 뛰어나 한겨울 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전달된 ‘픽스 스마트 터치’는 추운 겨울 날씨로 차가워진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손을 따뜻하게 보온할 수 있도록 쓰일 예정이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한겨울 추위에도 사회복지시설 아동청소년들의 손을 보호할 수 있는 방한 터치장갑을 후원함으로써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에서 제조하거나 판매하는 상품을 통해 정기적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부문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먼웍스는 2005년 설립된 인터넷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회사로, IT 전문 쇼핑몰인 앱스토리몰을 운영하고 게임엔젤과 게임엔을 통해 웹과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