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타임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호텔타임’이 서울, 강원, 부산, 경주, 제주 등 전국 주요 호텔 및 리조트를 대상으로 설 연휴 특가전을 실시한다.
4일 호텔타임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 이벤트를 통해 호텔 예약자들은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타임과 함께 특가 행사에 나서는 곳은 `더 클래식 500 팬타즈(서울),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강원), 호텔 농심(부산), 한화리조트 경주, 그리고 휘닉스 아일랜드(제주) 등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이번 ‘호텔타임’ 특가 행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예를 들어, ‘호텔타임’에서 `더 클래식 500 팬타즈`의 `스위트룸`을 예약할 경우, 정상가에서 할인돼 최대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기 호텔과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 묵으면 수제 마멀레이드, 제주 감귤파이 등 제주도 특산 디저트가 증정된다. 또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용 시 ‘워터피아 입장권(2매)’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신규고객과 이벤트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5,000원 호텔타임 할인권`이 증정된다.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팀 문지형 총괄은 `가족, 연인과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설 연휴 호텔타임 특가 및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