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 상품]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계절이 왔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한다.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다.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Photo Image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1℃까지 제어가 가능한 분리 난방으로 하나의 매트에서 각자의 온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 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로 적용해 유해물질 우려를 낮췄다. 매트부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 콜라보로 개발됐다. 100% 순면 소재를 사용했다.

소비자 편의성도 향상됐다. 수면 구간별 온도 변화로 쾌적한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모드, 제품 내부에 흐르는 물을 고온으로 가열해 세균 발생을 예방하는 살균모드를 지원한다. 자동 정지 타이머, 과열방지 기능 등 멀티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소비자 안전성을 높였다. 음성안내기능으로 온수매트 상태와 설정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 앱을 이용해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나비엔 메이트는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AS도 제공한다. 나비엔 행복나눔센터에서 365일 24시간 전화, 모바일, 인터넷 등 문의와 고장 접수가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더블형은 38만8000원, 싱글형은 36만8000원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