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KoY), 배우 고현정 참여한 론칭 행사 가져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포인트아이와 합병을 앞둔 아이오케이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는 21일 배우 고현정과 함께 벨포트 이태원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코이의 론칭 행사는 고현정이 직접 행사의 모든 부분을 주관하고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동안 입소문으로 전해지던 그녀의 뷰티 노하우를 스스로 밝히고 브랜드 론칭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마련됐다.

고현정은 직접 벨포트 이태원점 매장을 방문, 코이 브랜드 진열 테이블에서 제품 진열에 대한 의견도 나누고, 주력 제품인 `어튠 오아시스 크림`을 직접 손등에 테스트해보며 매장을 둘러봤다.

또한 고현정은 직접 뷰티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브랜드 컨셉, 주력 제품 등을 소개하는 기자회견도 가졌다.

특히 코이를 지난 5년간 직접 화장품 기획에 참여해오며 수 십 년간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만든 브랜드라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기존에 알려진 ‘루머 크림’, ‘루머 세안법’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코이 관계자는 “고현정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코이`의 론칭을 기념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고 기자회견을 갖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행사를 이끌었다”며, “앞으로도 코이는 고현정씨와 함께 모두가 궁금해하던 `고현정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을 하나하나 풀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