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선데이토즈가 ‘아쿠아스토리’의 한정판 물고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선데이토즈는 29일부터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쿠아스토리’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0일 간의 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3일간 구매 캐럿 50% 추가, 경험치 2배, 프리미엄 물고기 교배 알 등을 지급하는 ‘일일 이벤트’와 총 10일간 매일 접속 시 마다 한정판 기념 물고기와 프리미엄 물고기 카우피시, 혹등고래, 하트 등의 선물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아쿠아스토리는 ‘손안의 작은 어항’을 콘셉트로 개발돼 물고기, 해저 식물 등 500여개의 콘텐츠로 물고기를 키우고 수조를 꾸며 나가는 모바일 SNG다.
회사 측은 최근 초대형 수조와 심해 수조 등 특색 있는 테마의 수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물고기 생태계를 만드는 이색 재미로 SNG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 개발을 담당하는 최형일 PM은 “아쿠아스토리는 성장과 꾸미기, 친구 교류라는 SNG의 기본 소재에 물고기에 대한 감성 이입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만의 물고기, 수조를 육성하는 독특함으로 오랜 기간 애정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스토리의 출시 1주년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